본문 바로가기
코로나19

6차 법인택시기사 소득안정 자금 신청 대상 확인

by IM_hero 2022. 6. 3.
반응형

6월 3일부터 6차 법인택시기사 소득안정자금 300만원지급 신청을 시작합니다. 이는 코로나 19로 피해를 입은 일반택시기사 즉 법인 택시 운전기사분들께 고용안정, 생활안정자금은 지급하기 위합입니다. 각 지자체에서 지급을 하며 자세한 신청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정부 지원금 관련 보이스피싱 급증 주의

 

보이스피싱 차단 앱 시티즌 코난 설치하기.

지난 9월 경찰에서는 보이스피싱을 예방하고 차단할 수 있는 앱인 시티즈 코난이란 앱을 출시하고 배포하였습니다. 시티즌 코난앱을 설치해두면 보이스피싱으로 인해 악성코드가 설치될 때 사

samul48.tistory.com

 

 

 

 6차 법인택시기사 소득안정 자금 신청 대상

 

고용노동부에서는 17개의 자자체와 함께 6월 3일부터 6차 법인택시기사 소득안정 자금 지급 사업을 시작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코로나 19로 피해를 입은 법인택시기사분들께 1인당 300만원의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 신청대상

  • (공통) 코로나 19로 매출이 감소한 법인택시에 소속되어 있거나, 본인의 소득이 감소한 기사분
  • 기준일자 : 2022년 4월 1일 이전에 입사하여 2022년 6월 3일 현재까지 근무중인 택시 기사분- 4월 1일 입사자분 포함
  • 신청기간 : 6월 3일부터 6월 14일까지.
  • 참고사항 : 기준일자 기간동안 재계약 또는 이직등의 사유로 7일 이내의 근무 공백이 있는 경우에는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급제외 : 이번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을 지원 받은 경우 중복 지급 불가합니다. (개인택시는 손실보전금 신청)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 대상(개인택시)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 대상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 대상 확인에 대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디어 소상공인 3차 방역지원금에 해당하는 손실보전금의 내용이 담긴 2차 추가경정 예산안이 국회 통과되었습니다.

samul48.tistory.com

 

✅ 신청방법

6차 법인 택시기사 소득안정 지원금의 경우 회사가 소득이 감소한 경우와 기사분 본인의 소득이 감소한 경우 두가지의 신청방법에 차이가 있습니다. 각 지자체별로 신청방법이 다르므로 별도 확인이 필요합니다. 

  • 회사가 소득이 감소한 경우 : 신청서를 회사에 제출하면, 회사가 각 지자체에 신청.(회사의 안내에 따라 제출 하시면 됩니다.)
  • 내 소득만 감소한 경우 : 신청서를 각 지자체에 직접 제출하여 지급 받습니다.

 

🔻우리지역 법인택시 지원금 신청서 제출 방법 확인하기 🔻

 
🔗 서울
🔗 인천
🔗 경기
🔗 부산
🔗 대전
🔗 광주
🔗 대구
🔗 강원
🔗 울산
🔗 세종
🔗 경남
🔗 경북
🔗 전남
🔗 전북
🔗 충남
🔗 충북
🔗 제주
 

 

✅ 지급일자

  • 6월 말부터 지급 시작예정이며, 각 지자체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마치며.

6차 법인택시기사 소득안정 자금 신청 대상 확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6차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신청 대상 및 신청 방법

 

6차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신청 대상 및 신청 방법

6차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신청 방법 및 신청 대상에 대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5월 29일 국회 본회의를 통해 22년도 2차 추경안이 확정되었습니다. 그중 6차 특고, 프리랜서 법인택시기사,

pensilli123.tistory.com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A매치 일정 및 중계채널 (티켓팅)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A매치 일정 및 중계채널 (티켓팅)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 경기 A매치를 치르기 위해 손흥민 선수가 귀국하였습니다. 5월 25일 브라질과의 경이 티켓팅이 있던 어제는 서버가 다운되었습니다. 5월 27일과 5월 30일 티켓팅 정보와

pensilli123.tistory.com

📌서울시 소상공인 경영위기 지원금 100만원 신청

 

서울시 소상공인 경영위기 지원금 100만원 신청

서울시 소상공인 경영위기 지원금 100만 원 신청 방법에 대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는 코로나 19로 인해 장기간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하여 서울시 소상공인 경영위기

pensilli123.tistory.com

 

댓글